인천 대표 크리스마스 마켓 축제, ‘미추홀 윈터마켓’ 열려

0
33

인천광역시(시장 유정복)가 주최하고 인천관광공사(사장 백현)가 주관하는 ‘2022 미추홀 윈터마켓’이 오는 12월 10일(토)부터 12월 11일(일)까지 양일간 주안역 남광장에서 개최된다.

미추홀 윈터마켓은 12월이면 캐럴 음악으로 가득했던 주안역 남광장에서 펼쳐지는 인천 대표 크리스마스 마켓 축제다. 그동안 아름다운 크리스마스 경관조명과 포토존, 다양한 공연 및 체험프로그램으로 많은 시민들과 성탄절의 기쁨을 나눠왔다.

올해는 인천시 캐릭터인 점박이 물범 ‘버미’와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파티를 주제로 ‘버미’ 벌룬인형과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 빛의 터널 등 다양한 포토존이 준비돼 있으며, 지역상권과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마켓과 크리스마스 소품 만들기 등 체험 프로그램이 마련된다.

이 밖에도 버미와 인증샷 찍고 기념품을 받을 수 있는 ‘버미찍GO선물 받GO’, 사랑하는 사람과 추억의 사진을 남길 수 있는 ‘행복의 폴라로이드’, 편지로 마음을 전하는 ‘행복 산타 우체통’, 지역 상권 활성화를 위한 영수증 이벤트 등 즐길거리가 가득하다.

특히 점등식이 개최되는 12월 10일(토)에는 포크음악 싱어송 라이터인 양하영의 공연을 비롯해 인천발달장애인 합창단 ‘예그리나’의 합창, 마술쇼, 팝페라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이 준비돼 있으며, 12월11일(일)에는 색소폰과 헨드벨 등의 공연도 만나볼 수 있다.

김영신 시 관광진흥과장은 “시민들이 안전하게 미추홀 윈터마켓을 즐기실 수 있도록 안전관리에 각별히 신경쓸 계획”이라며 “많은 분들이 아름다운 경관조명과 다양한 프로그램이 풍성하게 마련된 미추홀 윈터마켓에서 올 한해를 따뜻하게 마무리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미추홀 윈터마켓 누리집(www.romancemarket.co.kr/winte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인천시 관광진흥과

회신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