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83개항살롱이 준비한 주말 원데이 클래스, ‘개항장의 맛’

0
103

인천광역시(시장 유정복)는 1883개항살롱에서 12월 초 가족과 함께하는 주말 원데이클래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개항장의 맛’이라는 주제로 인천에서 나고 자라는 건강한 로컬 식재료를 이용해 개항장만의 특색있는 음식을 만드는 시간으로 구성된다. 그동안 평일에 진행됐던 클래스와는 달리, 가족 간 유대를 강화할 수 있도록 주말 프로그램으로 기획됐다.

프로그램을 진행 할 이정숙 강사는 지중해유럽셰프협회(PGCPC) 한식홍보대사로, 국무총리상, 인천시장표창 등을 수상했으며, 세계여성식문화포럼, 2022 영종국제도시세계음식축제에 참여하는 등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이정숙 강사는 “인천의 로컬 식재료를 이용한 음식을 만들어보는 시간을 통해, 건강한 인천만의 맛을 느끼고 요리가 주는 기쁨을 체험하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교육에 대한 열정을 내비쳤다.

이번 「원데이클래스」는 ▲12월 4일 ‘겨울철 스테미너 김치 – 순무김치’ ▲12월 10일 ‘새우의 화려한 변신 – 대하구이’ ▲12월 11일 ‘보기 좋은 떡이 맛도 좋아요. – 전통떡과 현대떡’이라는 주제로 3회 차에 걸쳐 강의가 진행된다. 차수별 참여인원은 10팀 이내, 선착순으로 모집하며, 다양한 가족형태를 고려해 1인가구와 커플도 참여할 수 있다.

프로그램은 무료로 진행되며, 네이버 예약(네이버에 ‘1883개항살롱’ 검색), 1883개항살롱 인스타그램(@1883gaehangsalon) DM, 현장방문 및 전화예약으로 참가신청 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1883개항살롱’032-766-9030~1로 문의하면 된다.
류윤기 시 제물포르네상스기획단장은 “1883개항살롱에서는 개항장과 관련된 주제를 선정해 원데이클래스를 운영하고 있으며, 이번에는 특별히 주말에 가족들과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했다”며 “내년에도 가족 간 유대를 강화할 수 있는 다양한 시민참여 프로그램들을 많이 진행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출처 : 제물포르네상스기획단

회신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