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수구, 이달 말까지 소년소녀합창단 신규 단원 모집

0
34

연수구(구청장 이재호)가 이달 8일부터 31일까지 연수구립 소년소녀합창단에서 활동할 신규 단원 18명을 모집한다.

구는 합창을 통해 지역 청소년들의 음악적 소양을 기르고 지역사회에 활기차고 긍정적인 문화예술 활동 확산을 위해 지난해 연수구립 소년소녀합창단을 창단해 활동을 시작했다.

모집 대상은 연수구에 거주하는 만 9세 이상 만 18세 이하의 학생 또는 지역 소재 학교에 재학 중인 초등학교 3학년 이상 고등학교 이하의 학생으로 주 2회 정기연습(매주 화·목 18:00~20:00)과 각종 공연 시 수시연습에 성실히 참여할 수 있는 학생이다.

합창단원은 방문 또는 이메일을 통한 신청 접수 후 내달 면접과 실기심사를 통해 최종 선발할 예정이며최종 합격자는 매주 이루어지는 정기연습을 비롯해 정기공연초청공연 등 연수구 지역 내 다양한 행사를 위한 공연에 참여하게 된다.

연수구립 소년소녀합창단원 모집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연수구 누리집에서 공고문을 확인하거나 연수구 문화관광과 문화예술팀(032-749-7292)으로 문의하면 된다.

연수구 관계자는 음악에 관심 있는 학생들의 많은 지원을 바라며합창단 활동을 통해 지역문화예술 진흥에 기여하고 음악적 재능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자료제공 : 연수구청 문화체육과

회신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