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경쟁력 강화! 도, ‘농식품기업 상품 컨설팅’ 참여 기업 모집

0
282

경기도가 농식품기업 경쟁력 강화와 농산물 소비 촉진을 위한 ‘농식품기업 상품 컨설팅’ 참여 기업을 모집한다.

지원 대상은 시·군 내 식품가공기업으로 지역 농산물 사용 비율이 높은 업체를 우선적으로 고려해 총 10개 업체를 선정한다.

선정된 기업은 제품판매 마케팅, 포장디자인 개발, 홍보, 상품 컨셉 개발 등 기업이 원하는 상담을 전문 기관을 통해 받을 수 있다.

신청 기간은 2월 22일까지며 시·군 추천을 통해 선정되기 때문에 참여를 원하는 기업은 해당 시·군 농정부서로 신청하면 된다.

한편, 지난해 도는 양평군 숲속정원, 이천시 폴스베리(주) 등 10개 업체를 대상으로 ‘유튜브 홍보 동영상 제작’과 브랜드 개발, 상표 디자인, 해외 현지 구매 담당자 섭외,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 개설 등에 대한 컨설팅을 진행한 바 있다.

지난해 컨설팅 지원을 받은 김현풍 농업회사법인 폴스베리(주) 대표는 “아로니아를 가공한 크런치 등을 학교급식에 납품하고 있었는데, 코로나19로 납품하지 못한 상품 판매를 위해 마켓경기 등 다른 유통채널을 소개해 줘 큰 도움이 되었다”고 말했다.

이해원 도 농식품유통과장은 “상품 경쟁력 강화와 판로 확대 등을 위한 이번 사업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자료제공 : 경기도청 농식품유통과

회신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